본문 바로가기
  • 산이 좋아 산을 찾아 산에 마음을 두어...
나의 이야기/개인사

금강의 비경 도서(2권)에 소개된 풀때기/대청호 조망/금강 조망

by [대전]풀때기 2023. 3. 19.
728x90

 

이번에 금강의비경이라는 2권(600쪽 분량)짜리 도서가 출간되었습니다.

대청호와 금강의 물줄기 사이사이 협곡의 멋진 조망지를 자전거를 타고

일일히 하나하나 찾아나서 강의 숨은 비경을 모두

집대성한 대단한 책이네요.

 

저자께서 제가 10년전에 만들어놨던 자료를 많이 참고하셨는지

책에 저를 많이 거론했네요.

 

다른 사람 책에 자주 등장하니

기분 좋으면서도 부끄럽기도 하고... ㅎㅎ

 

예전에 3년에 걸쳐 대청호 명산 천리길 산행을 함께했던 분들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이 책은 후대에 금강과 대청호의 주변 조망 산행에 큰 도움이 될 귀중한 자료입니다.

책을 쓰신 한용우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자분 관련 기사

자전거로 방방곡곡 누빈 한용우 포항세관장, 금강과 섬진강 여행기 출간 < 뉴스&이슈 < 기사본문 - 자전거생활 (bicyclelife.net)

 

자전거로 방방곡곡 누빈 한용우 포항세관장, 금강과 섬진강 여행기 출간 - 자전거생활

한용우 포항세관장이 금강 천리물길(18개 시군), 섬진강 오백오십리물길(10개 시군)을 속속들이 답사하고 그 기록을 집대성한 을 최근 펴냈다. 3년에 걸친 대장정(86회 라이딩) 끝에 험한 고개를

www.bicyclelife.ne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