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이 좋아 산을 찾아 산에 마음을 두어...
나의 이야기/개인사

조상찾기 유전자 검사 -유후 DNA 유전자 검사/EDGC-

by [대전]풀때기 2020. 3. 16.
728x90


 

 



나는 누구인가...


예전부터 나의 조상은 누구일까라는 궁금증에서 출발한 호기심을 몇년째 간직한채 살아오다가 

올해 3월달 국내 민간 유전자 검사 기관에서 조상찾기 유전자 검사라는 것을 출시하여 유전자 검사 신청...


드디어 검사 결과를 받았네요...




검사 결과 저는 총 6개 나라의 피가 섞여있네요. (한국,일본,중국,몽골,키르기스스탄,카자흐스탄)

어느쪽 나라 피가 몇% 섞여있는지 소수점까지 결과지에 표시되지만 그 부분은 연두색으로 가렸습니다. ^^;


검색해 보니 특정국가 0.1%만 표시되어도 최소 7세대 이전 해당 인종의 조상과 연관이 있었다고 해석할수 있다네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https://youwho.co/


이곳에 들어가서 해보세요

원래 정가는 219,000원인데 현재 출시 특가로 14,900원에 검사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